본문 바로가기
365일의 하루

판교 현백, 더 시에나 라이프

by [JELLYPO] 2023. 8. 23.

회사 근처라서 종종 들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.
대부분 지하 먹거리쪽 위주로 다니고 위는 약속이 있을 때나 가는 편이었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7층으로 갔습니다.
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쭉쭉 올라가니 7층에서 똭-! 하고 바로 보이더라고요.
 

더 시에나 라이프 팝업스토어!

 
이전에 다녀왔던 럭서리 리조트에서 런칭한 골프웨어 브랜드입니다.
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
 

멋진 녹색니트, 여러 소품

 
골프웨어 룩이라고 생각했는데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옷과 소품도 많았습니다.
재질을 만졌을 때 손에 착 감겨서 좋다~~ 하고 기웃거렸더니 직원분이 캐시미어 100% 소재라고 알려주셨어요.
더 시에나 상표 아래쪽에 파랑색으로 캐시미어 관련된 내용이 하나 있었는데 깜박하고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.
원래 감촉좋은 옷을 좋아하는 편이라 캐시미어, 울의 소재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만지는 것마다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.

여러 색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니트들. 

 
캐시미어 바탕에 세무가 섞인 옷이 진짜 마음에 들었는데 여성용이 아니었어요.
남여공용으로 입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, 가장 작은 사이즈가 50이라서 내 체구에 입기는 무리... ㅠㅠ
몸통의 폭은 괜찮았지만 팔이 너무 길어서 팔을 한 단 접어도 길었습니다. 

마음에 들었던 옷2

 
 
빨간색 니트들 색감이 미묘하게 다 달랐는 데 그 중에서 쨍한 종류가 맘에 들어서 한장 찍고~
치마가 진짜 여러군데 활용하기 좋아보였습니다.

 
일상복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라인들입니다. 의상과 가방이 있었는데 시에나의 대표 패턴을 활용한 것이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. 그 중에서 특히 진짜 진짜 맘에 들었던 가방.

가방 갖고 싶다!

정사각형의 큐브형태인데 천에 패턴이 수 놓아져있습니다. 매력있고 내부 수납이나 활용하기가 아주 좋아보였어요.
손잡이도 쿠션감이 있어서 들고다니기에도 딱 좋아보였습니다. 
녹색의 다른 가방도 하나 더 있었는데 그건 골프나 운동할 때 활용하기 좋은 전용가방으로 보였습니다.
저는 검은색 작은 가방이 넘 맘에 들어서 살까말까 고민이 되네요. >_<;;

두가지 종류의 가방

 

8월 22일 (화) ~ 9월 17일 (일) 까지

판교 현대백화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,

9월 18일 (월) ~ 10월 12일 (화)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, 9월 25일~10월 25일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이어간다고 합니다.